DJ DOC의 정재용의 소속사에서 오는 12월 1일 강남 모처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정재용의 결혼소식에 많은분들의 관심이 예비신부인 선아에게 쏠리고 있습니다. 어떻게해서 인연을 맺고 결혼까지 약속하게 됐을까요?


아이시어 선아아재쇼에 출연한 아이시어 선아

정재용과 아이시어 선아가 인연을 맺게 된 것은 바로 19금 프로그램 아재쇼에서 인연을 맺게 됐습니다.

아재쇼는 여성게스트와 남성 출연자와 함께 성인방송과 같은 토크와 행동들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였는데요. 노모쇼 다음으로 방송을 했었죠.


아이시어 선아걸그룹 아이시어

정재용의 예비신부 선아는 아이시어라는 걸그룹에 속해있었으며 현재는 걸그룹에서 나온 뒤 프리랜서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정재용의 결혼소식에 순식간에 검색어에 오르게 되었는데요. 덩달아 아이시어 걸그룹까지 검색어에 오르고 있습니다.


아이시어 선아아재쇼에 출연한 아이시어 선아

아이시어 걸그룹 활동당시 2016년 경포대에서 열린 '2016 비키니 코리아'에서 3관왕을 차지했으며 뿐만아니라 맥심 잡지 표지모델을 할정도로 완벽한 몸매를 지녔습니다.

정재용과 무려 19살 차이나는 선아와 결혼한다는 소식에 네티즌들 반응은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 "정재용 부럽다."는 등 부러워하는 의견들이 많지만 이를 안 좋게 보는 네티즌들도 있습니다.

DJ DOC로 유명한 정재용은 공인이기에 많은 악플도 달릴테지만 굳이 신경쓰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12월 1일 결혼하는 정재용의 예비신부 선아는 현재 임신중이라고 하는데요. 주변 댓글들 신경쓰지 말고 사시기 바랍니다!


2018/11/01 - [뉴스소식] - 청문회스타, 무한도전 출연한 이용주 국회의원 음주운전 적발

2018/10/31 - [뉴스소식] - 양진호 회장의 2차 영상 폭로. 석궁과 일본도로 살아있는 닭잡기

2018/10/30 - [뉴스소식] - 양진호 회장의 만행이 드러났다. 폭행, 폭언 영상 공개

2018/10/25 - [뉴스소식] - 강서구 주차장 살인사건 범인은 역시 전 남편

2018/10/27 - [뉴스소식] - 부산 일가족 살인사건 범인은 손녀 전 남친

2018/10/22 - [뉴스소식] -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피의자 김성수 신상공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