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0일 보타바이오 주가조작을 하여 실형 4년, 벌금 25억원을 구형받은 견미리 남편 이홍헌이 화제입니다.

보타바이오는 현재 이홍헌이 다니고는 있는 회사이여 고문을 맡고 있는 임원입니다.


견미리 남편 이홍헌 주가조작 

견미리 남편 이홍헌은 주가를 조작으로 총 23억 7천만원의 이익을 챙겼습니다. 이에 이홍헌 부인인 견미리도 남편이 주주로 있는 회사의 주식을 사들이자마자 주가가 폭등한 상황이 되어 견미리 역시 조사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견미리의 남편이 아닌 다른 사람의 주주로 있다고 밝혀져 무혐의로 풀려나게 됩니다. 과연 견미리의 말이 사실일까요? 현재까지의 만행을 벌인것만봐도 네티즌들은 견미리에게 쓴소리를 하고 있습니다.


견미리 남편 이홍헌 주가조작견미리 이홍헌 재혼

더욱 놀란건 2011년에도 주가 조작으로 징역 3년을 살다가 가석방되어 2014년에 출소하였습니다. 그런데 출소하자마자 2014년 11월부터 2016년 2월까지 주가조작을 다시 하였다는 것. 이런 반성의 기미를 보이지 않는 사람들은 징역 20년은 족히 살게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견미리 남편 이홍헌 주가조작이다인 인스타 내 방 거실

그리고 이다인의 인스타에 글을 올라오면서 화제가 됐던 '내 방 거실'이 논란이 됐었습니다. 살면서 처음으로 듣는말로 내 집 거실이 아닌 내 방 거실이라고 하여 견미리의 집이 상당히 크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견미리 남편 이홍헌 주가조작견미리 한남동 저택

견미리 저택은 부자들 동네로 유명한 한남동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2층, 지상 4층으로 총 6층 크기의 큰 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마어마한 집크기를 보니 이다인의 내 방 거실이라는 단어가 이해가 갈 정도입니다.


황금빛내인생황금빛 내인생 이다인

이다인은 현재 탤랜트로 데뷔하였으며 황금빛인생에서 최서현 역을 맡았었습니다. 저 역시 이다인이지 몰라봤었는데요. 화장법이 달라져서 그런지 나중에서야 알아봤습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견미리를 많이 닮은 모습이네요.


견미리 남편 이홍헌 주가조작견미리 전 남면 임영규

견미리 전 남편인 임영규는 견미리와의 이혼 사유가 성격차이라고 하였지만 임영규의 6번의 사업실패로 인해 이혼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견미리가 이혼 당시 위자료는 1푼도 받지 못했으며 오히려 빚을 떠안고 이혼을 하였다고 전해졌었습니다.




견미리 남편 이홍헌 주가조작2015년 상장사 연예인 주식부자 순위

그리고 2015년에는 견미리가 4개월만에 주식으로 84억원을 벌면서 연예인 주식 순위 6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견미리의 딸인 이유비 역시 연예계 주식 순위 11위에 이름을 올려 많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견미리 남편 이홍헌 주가조작견미리 남편 이홍헌 주가조작

견미리는 혐의가 인증이 되지 않아 벌금이나 실형을 살지 않지만 분명한건 남편의 개입이 있었을것으로 보이죠. 거기에 예전에는 다단계로 35만명의 피해자가 생겨난 사건까지 있었는데요. 견미리는 현재 홈쇼핑에서 견미리팩트 화장품을 판매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남편 이홍헌은 은 주가조작으로 실형을 살고 왔음에도 다시금 주가를 조작하여 많은 피해자를 보게 했습니다. 법을 좀더 강화하여 이러한 짓을 다시는 못하게 해야하며 피해자들이 발생하게 해서는 안 되도록 법의 강화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2018/11/01 - [뉴스소식] - DC DOC 정재용. 19세연하 예비신부 아이시어 선아는 누구?

2018/11/01 - [뉴스소식] - 청문회스타, 무한도전 출연한 이용주 국회의원 음주운전 적발

2018/10/30 - [뉴스소식] - 양진호 회장의 만행이 드러났다. 폭행, 폭언 영상 공개

2018/10/30 - [뉴스소식] - 소방관에게 치킨과 피자를 선물한 시민들! 아깝지 않은 세금

2018/10/25 - [뉴스소식] - 강서구 주차장 살인사건 범인은 역시 전 남편

2018/10/27 - [뉴스소식] - 부산 일가족 살인사건 범인은 손녀 전 남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