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의 플래그쉽 세단인 S클래스가 실내인테리어가 유출되었습니다.

벤츠 S클래스는 2021년 모델로 내년 2020에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실내인테리어가 포착 되었습니다.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실내

실내 인테리어가 포착된 벤츠 S클래스는 기존의 벤츠 인테리어에서 새롭게 변경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계기기판은 마치 센터 디스플레이를 옮겨놓은듯한 모습입니다.

계기판 디자인도 새롭게 바뀐모습도 놀랍지만 특히 센터 디스플레이의 디자인이 상당히 획기적으로 바뀌었습니다. 마치 테블릿을 붙여놓은듯한 느낌의 디스플레이는 iPad Pro 12.9보다 더 큰 크기로 보이고 있습니다.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실내

대형 디스플레이가 장착되면서 기존에 있던 물리적인 버튼들이 디스플레이 하단에 적용되어 있는데 이 버튼들은 오디오 시스템이나 공조 시스템을 조절하는 버튼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테블릿과 같은 대형 디스플레이가 조금 어색하기는 아지만 디자인적으로는 상당히 깔끔한 실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센터 콘솔에 적용 되었던 터치패드와 버튼들이 적용되어있는 곳에 수납장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터치패드가 적용되어 있어야할 위치가 수납장이 발견되고 있는데 수납장을 같이 사용하게 되는것인지도 상당히 궁금한 점입니다.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새로운 인테리어를 S클래스 풀체인지에 우선 적용되는데요. 다음으로 풀체인지를 준비하고 있는 C클래스에도 동일한 실내 인테리어가 적용될까요? 아니면 플래그쉽 세단인 S클래스에만 적용될까요?

새롭게 풀체인지 되는 S클래스는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이 새롭게 적용되며 헤드라이트 및 DRL(주간주행등)이 새롭게 적용될 전망입니다. 기존 S클래스보더 좀더 고급스러워진 모습과 함께 기존에 벤츠만의 디자인에서 새롭게 바뀐 모습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측면의 모습에서는 크게 달라진 모습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대형 플래그쉽 게단인 S클래스는 요즘 추세인 쿠페라인을 적용하지 않고 기존과 같은 루프라인을 적용하였습니다.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프런트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테일램프 디자인 변경과 함꼐 LED로 디자인된 모습인데요. 앞으로 벤츠 세단라인은 S클래스를 기준으로 디자인이 제작될것으로 보이며 C클래스가 풀체인지를 공개한다면 앞으로 벤츠 세단라인의 패밀리룩을 예상할 수 있을것입니다.

실내 인테리어처럼 외관 디자인도 파격적인 디자인 변화를 이뤄낼까요?

2019/01/31 - [자동차/비교] - 벤츠 C클래스와 BMW 3시리즈의 대 격돌

2019/01/30 - [자동차/신차] - 신형 C클래스에 파나메리카나 그릴을 장착하면?

2018/11/09 - [자동차/스파이샷] - 2021 벤츠 C클래스 풀체인지 스파이샷. 벌써부터?

2019/01/23 - [자동차/스파이샷] -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실내 디자인 유출

2018/04/25 - [자동차/스파이샷] - 2020 벤츠 CLA 풀체인지 스파이샷 포착. 올 여름 출시

2018/12/26 - [자동차/이야기] - 수입차 벤츠의 독주. 올해 7만대를 달성할 수 있을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