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의 SUV의 가장 작은 버전이 될 베뉴가 출시를 앞두고 렌더링을 선 공개 하였습니다.

현대차 소형 SUV 베뉴 렌더링

렌더링에는 코나와 동일하게 적용된 분리형 램프(컴포지트)를 적용하였으며 자칫보면 코나의 모습이 베뉴 렌더링에서도 비춰지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코나와 다른점은 그랠프턴이 코나와다는 다른 십자가 패턴을 적용하여 코나와 디자인이 겹치지 않게 설계 되었다는 것이죠.

소형 SUV임에도 불구하고 휠 디자인이 상당히 크게 제작 되었는데요. 이는 렌더링으로 제작 되었기에 상당히 커보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그리고 렌더링이지만 상당히 작은 체구로 보이는 크기인데요. 마치 3도어 쿠페처럼 디자인된 모습이 경차급의 크기로 보여집니다.

현대 베뉴 렌더링

프런트부터 리어까지 근육질적인 모습으로 제작된 베뉴는 각을 상당히 강조하고 있는 렌더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테일램프는 점사각형으로 디자인되면서 베뉴만의 디자인을 완성시켰습니다.


현대 베뉴 렌더링

실내 인테리어도 가장 작은 소형 SUV답게 아담하고 귀여운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플로팅 타입(돌출형) 센터 디스플레이는 에어밴트와 일체형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작은 디스플레이가 베뉴에 알맞은 크기로 제작된 모습입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 하단에는 디스플레이에서 주로 사용하는 버튼들이 배열되어 있으면 양쪽에는 각각 한개씩의 다이얼 버튼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하단 센터페시아에는 에어밴트를 조절하는 다이얼 3개의 다이얼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으며 기어노브는 평범한 디자인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현대 베뉴 렌더링

에어밴트 디자인도 상당히 귀여운 디자인으로 제작 되어 귀여운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는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현대 SUV의 아이덴티티가 적용되어 괜찮아 보이지만 차량 크기와 가격이 큰 관건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소형 SUV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현대 기아에서 SUV 라인업을 더욱 늘리기 위해 가장 작은 소형 SUV를 제작하여 올해 출시하는데요. 과연 자동차 시장에서 얼마나 높은 판매량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2019/03/28 - [자동차] - 기아 새로운 소형 SUV 'SP 시그니처 컨셉트' 공개. 또다른 컨셉트

2019/02/19 - [자동차/신차] - 신형 코란도 공개. 티볼리를 닮은 코란도

2019/02/11 - [자동차/스파이샷] - 르노 QM3 풀체인지 스파이샷

2019/03/14 - [자동차/이야기] - 2월 소형 SUV 판매량 대폭 감소. 무슨일인가?

2019/01/29 - [자동차/이야기] - 코나 티볼리를 위협하는 쏘울 부스터?

2018/12/31 - [자동차/스파이샷] - 티볼리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변화된 모습은?

2019/03/28 - [금융] -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만들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