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의 대형 SUV, 프레임 바디를 사용하고 있는 모하비 마스터피스가 출시를 앞두고 디자인이 유출 되었습니다. 디자인이 유출된 모습이 콘셉트로 공개 되었던 마스터피스와 흡사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더욱 기대되고 있는데요. 유출된 디자인을 살펴보겠습니다.

모하비 페이스리프트모하비 페이스리프트 실물 포착

위장막이 없이 공개된 모하비 마스터피스 양산형 모델은 콘셉트와 동일한 수직형 그릴이 적용하고 4구형 헤드램프 역시 그릴과 일체형으로 디자인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다른점이 있다면 콘셉트에서는 그릴 사이에 헤드램프를 장착한 디자인이였지만 양산형 모델에서는 헤드램프 자체를 따로 적용하여 일반화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개등 역시 콘셉트와 동일하게 디자인되면서 최근들어 기아차들이 출시되는 신차를 확인해보면 콘셉트와 흡사하게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입니다.

모하비 페이스리프트JTBC 창사특집 DMZ에서 모하비 마스터피스 모습

얼마전 새롭게 출시한 셀토스 역시 서울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했던 SP2 콘셉트와 거의 흡사하게 출시되면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데 모하비 마스터피스 콘셉트와 흡사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기대되고 있습니다.

모하비 페이스리프트JTBC 창사특집 DMZ에서 모하비 마스터피스 모습

그리고 얼마전 JTBC 창사특집 DMZ 예고편에서 모하비가 깜짝 등장하였는데요. 8월에 출시하는 모하비가 TV속에 모습을 드러내는 모습이 모하비의 판매량을 올리기 위함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팰리세이드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지만 미국 수출물량을 견디기 힘든상황에 국내 물량이 허덕이고 있는 이틈에 모하비가 출시되면 높은 판매량도 기대해볼만 합니다.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콘셉트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콘셉트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콘셉트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콘셉트

아직까지 전면부 모습만 공개되었지만 후면부 디자인 역시 기대되는 부분이 많아 후면부 디자인과 실내 모습까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데요. 후면부 디자인도 콘셉트와 흡사하게 출시되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반면 실내 인테리어는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아마 예상으로는 텔루라이드와 흡사한 인테리어를 적용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출시일은 8월로 예정되어 있어 실물 유출이 빠른것 아니냐는 소문이 있지만 팰리세이드보다 더 고가의 모하비이기에 소비자들에게 어필을하기 위함으로 보입니다.

2019/07/11 - [자동차/이야기] - 현대 기아 전기차 시장 불 붙는다

2019/07/04 - [자동차/신차] - BMW X6 출시. X5와 다른점은?

2019/06/26 - [자동차/신차] - 기아 셀토스 가격공개, 사전계약 실시. 니로보다 큰 셀토스?

2019/06/18 - [자동차/이야기] - LPG 출시한 르노 QM6, 싼타페와 쏘렌토도 출시할까?

2019/06/13 - [자동차/신차] - 'K7 프리미어' 사전계약 시작. G80 보다 더 커졌다

2019/06/10 - [자동차/이야기] - 현대 팰리세이드 에바가루 대처는 없나? 소비자와의 공방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